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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4 푸조 408 GT 하이브리드 제원, 가격, 색상, 스펙, 출시일, 출시 정보, 모든 정보 총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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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 MEDCARS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024 푸조 408 모델인데요 ▲1.2 PureTech 등급 모델로 출시했으며 2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고 트림별 출시가 는 Allure(4.290만 원) GT(4,690만 원)이죠 오늘은 GT 모델 중점으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난번 출시 예정으로 알려진 푸조 40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도 아래 포스팅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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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푸조 408 모델 디자인은 푸조의 아이덴티티가 제대로 보이고 있는데요, 날렵한 헤드램프와 송곳니 모양의 주간 주행 등(DRL), 독창적인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과 간결한 프런트 라인의 조화가 특징이죠 푸조가 새롭게 제시하는 독창적인 펠린 룩(FELINE LLOK)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 푸조의 사자 형상 모습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세련된 모습을 강조했습니다(GT 트림에는 풀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가 기본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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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푸조 408 제원을 보시면 전장 4,700mm / 전폭 1,850mm / 전고 1,485mm / 축거 2,790mm로 중형 SUV 모델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펠린 룩 디자인에는 차량 전고를 낮지만 높은 지상고로 더욱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물 흐르듯 유려한 루프 라인과 리어램프 부분까지 이어지는 C 필러 라인이 특징이죠, GT 트림 휠은 19인치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휠이 적용되고 미쉐린 타이어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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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트림과 Allure 트림 자체는 크게 다이내믹한 차이는 없지만 옵션들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GT 트림에는 고양이 귀라고 불리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의 감각적인 리어 스포일러가 특징이죠, 또한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 ▲긴급 제동 브레이크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교통 표지만 인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등 모든 트림에 포함되어 있지만 GT 트림에는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이 추가적으로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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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푸조 408 모델은 I3 가솔린 퓨어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131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3.5kg.m(1,750 rpm) 연비는 12.9km/l입니다, 엔진에 비해서 연비가 적게 나온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여러 글을 한번 보니깐 복합 연비보다는 더 우수하게 나온다는 얘기가 많이 있네요, 후면부나 전면부나 전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날렵함이 돋보이는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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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를 보시게 되면 푸조의 최신 i-콕핏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콤팩트 다기능 스티어링 휠과 10인치 3D 인스트루먼트 패널, 센터패시아 중앙 10인치 터치스크린 및 드라이빙 모드 실렉터가 GT 트림에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푸조 i-Toggles(GT 트림 적용) 시스템은 원하는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고 사용자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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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트림에는 외관 보다 실내에 큰 차별화된 변화를 가져다주는데요, Allure 트림에 들어가는 옵션들을 제외하고 포함되는 옵션들을 살펴보자면 실내 공기 정화를 돕는 클린 캐빈 기능과 프레임리스 오토 디밍 룸미러, 나파 가죽 시트, 앞 좌석 10-way 파워 시트(파워 럼버 서포트) 및 마사지 기능까지 적용되면서 수준급의 편의 사양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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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푸조 408 모델은 EMP2 V3 플랫폼이 적용되어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죠, 크로스오버 스타일이라 레그룸도 여유 있고 리어 시트가 뒤로 살짝 넘어간 형태라 다행히 헤드룸 공간도 적절합니다, 또한 앞 좌석과 마찬가지로 뒷좌석에도 2개의 USB 포트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60:40 폴딩 시트 및 핸즈프리 전동식 트렁크(GT 옵션) 포함되면서 높은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는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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